COMMUNITY
커뮤니티
FAQ
두리매트
조회 1400


▣ 바닥면의 흰색 폼은 시간이 경과함에 따라 색이 누렇게 변하는 황변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 이는 제품에 하자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. 이는 PU의 고유 성질이며 황변 방지를 위해 화학 약품을 첨가 할 경우 어린이제품안전특별법에 부합하지 않게 됩니다. 이러한 황변을 최소화 하기 위해 시공시간이 다소 늘어나더라도 저희 두리매트만의 특별하고 꼼꼼한 방법으로 시공을 해드리고 있습니다.

     (※황변정도와 속도는 생활환경 여건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.)


▣ 매트 특성상 바닥의 냉기를 차단해 줄 수 있지만 온기도 차단될 수 있습니다.


▣ 매트와 바닥사이에 습기 또는 음식물등 이물질이 있을 경우 곰팡이 또는 바닥변색 발생의 원인이 될 수 있으므로 주기적인 환기와 관리가 필요합니다. 또한 바닥재가 장판인 경우 히팅호스 자국이 발생될 수 있습니다.


▣ 매트 틈 사이 이물질이 침투된 경우 즉시 매트를 분리하고 오염물질을 제거 후 재결합 해 주세요.


▣ 유성펜, 색연필, 크레파스 등의 필기구로 낙서 할 경우 지워지지 않을 수 있으며, 스팀청소기의 사용은 불가합니다.


▣ 의자,식탁, 쇼파 등의 물건을 올려놓을 경우 제품의 손상을 막기위해 고무패드 또는 테니스공 등을 뾰족한 부분에 감싸주세요.단, 유색 패드 사용시 염료등이 매트 표면에 이염 될 수 있으니 주의 바랍니다.


▣ 날카롭거나 무거운 물체에 의한 긁힘, 강한 마찰, 충격 등으로 인해 제품손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
▣ 어린아이가 제품을 먹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.


▣ 화기나 뜨거운 물체에 닿으면 제품 변형이 생길 수 있으며 화재에 주의하세요.


▣ 높은 곳에서 추락 등을 대비한 충격 흡수용 안전매트가 아니므로 바닥매트 용도 외에는 사용을 금합니다.


▣ 실내 온도 변화에 따라 제품의 수축 또는 이완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매트간 틈새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두리매트
조회 339

◎ 부드러운 천에 중성세제 물을 묻힌 후 반드시 꼭 짠 후 가볍게 매트 표면을 닦아 줍니다.

     그리고 마른 걸레로 한번 더 닦아 물기를 완전히 제거한 후 사용하십시오.


◎ TPU의 경우 뜨거운 열과 습기에 약하기 때문에 장기간 열을 가하거나 습기에 노출 될 경우 변형이 될 수 있습니다.


◎ 장시간의 직사광선은 옅은 탈색이나 변색, 제품 변형의 원인이 되므로 피하도록 합니다.


◎ 리무버, 페브리즈, 신나, 왁스, 아세톤, 물파스 등은 제품표면에 손상 시킬 수 있으므로 사용을 금해 주세요.


◎ 뜨거운 물건을 매트 위에 올려 놓아서는 안됩니다. 매트 손상의 원인이 됩니다.


◎ 정기적으로 매트를 들어 바닥을 건조시켜 주십시오. 바닥에 습기가 있을 시 바닥 변색 및 냄새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.

두리매트
조회 478

  특정 얼룩에 대한 세탁 방법은 별도로 안내 되고 있지 않습니다.

볼펜/색연필 등의 낙서(오염/이염)는 중성세제 물로 닦으신 다음 햇볕에 말리시면  색이 조금 옅어질 수는 있으나

완벽하게 제거되기 어렵습니다.

상품별관리시 주의사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두리매트
조회 228

  난방 관련하여 어린이안전특별법에 의하여 기준 조건인 40℃에서 테스트 하였으나 유해 물질 검출 이상 없었으며,

추가로 테스트 기관에 의뢰하여 60℃  환경에서 검사를 진행한 결과, 유해 물질 관련하여 이상 없음을 확인하였습니다.

제품에 사용되는 TPU 원단은 뜨거운 열과 습기에 약하기 때문에 장기간 열을 가하거나 습기에 노출될 경우 변형이나

냄새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.

통풍과 환기를 통해 관리해 주시면 더욱 쾌적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두리매트
조회 251

  일상적으로 사용하다가 가볍게 눌린 자국은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복원이 되지만,

무거운 물건을 장시간 올려 둘 경우 해당 부위 눌린 자국의 복원이 어렵습니다.

두리매트
조회 231

【 A/S 접수 】

평일 오전 9시 ~ 오후 6시 (토,일,공휴일 제외)  /  점심시간 : 12시 ~ 13시 30분

고객센터  070-4454-0770 번으로 연락주세요.


【 A/S 절차 】

지정 택배사에서 회수 → 본사에서 제품 상태 확인 → A/S → 고객님께 안전하게 다시 배송

또는

본사(각대리점) A/S 직원이 고객님과 통화 후 방문 → 제품상태 확인 → A/S


【 A/S 비용 】

제품보증기간은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고객센타와 통화 후 확인 가능합니다.

(단, 취급 부주의에 관한 손상은 유상으로 A/S 가능합니다.)

무료 방문견적을 신청하세요!

제품 샘플을 보는 순간

매트선택의 고민이 끝납니다.

업계최초! 최대 1년 A/S 보장


타업체와 비교해 보세요.

CUSTOMER CENTER

1533-0203

평일 오전 09:00 ~ 오후 18:00
점심 오후 12:00 ~ 오후 1:00
공휴일, 주말 휴무

ACCOUNT INFO

RETURN/EXCHANGE

경기 의정부시의정로22번길29,1층

교환 및 반품 절차는 상품하단과 공지사항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
경기도 의정부시 의정로22번길29,1층 | TEL : 1533-0203 | 

사업자틍록번호 :  214-73-00277 | 대표자 : 이영옥

Hosting by I'MWEB | Copyright ⓒ 2019 두리매트 All rights reserved.